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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제출자료 일정 공지>

마지막 디자인회의까지 다들 고생하셨습니다!


돌아오는 주에 제출할 자료들 일정에 대해 공지드리겠습니다. 

 

✔BOSCH 물품대여품목 - 5월 9일(수) 낮 12시


✔패널, 책자용이미지, 픽토그램, 스탬프 - 5월 10일(목) 낮 12시


✔도슨트일정, 운반차량번호 - 5월 13일(일) 낮 12시

 

모든 파일들은 보내드린 가이드파일 양식에 맞춰서 uaus2018@naver.com로 제출부탁드립니다.


안내드린 모든 제출물은 기간 내에 제출 못하시면 벌점부과되는 점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.

 

- BOSCH는 신청해주신 품목추합 후 BOSCH측과 조율을 해야하는 시간때문에 부득이하게 일정을 앞당기게 되었으니 제출일정 꼭!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이번 보쉬 대여신청은 기획단 이름으로 대여가 진행 될 예정이며, 시공기간에 대여 명단을 작성하고 시간제로 운용 될 예정입니다. 


 3차 대여신청은 최대한 많은 학교들이 필요로 하시는 물품들 위주로 대여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. 이전에 재고가 모자라서 대여가 되지 않은 품목들도 최대한 보쉬측과 조율해서 적은 개수라도 대여하고자 합니다. 대여신청이 3차까지 이루어지는 만큼 최대한 많은 학교의 시공상황에 도움이 되도록 진행하겠습니다.

 

 -  제출기한을 넘겨서 보내주시거나 품목 이름을 잘못 기재하실 시 대여신청이 어려운점 알려드립니다.

 

- 첨부해드리는 양식은 1,2차때와 동일한 워드파일입니다. 원활한 추합을 위해 꼭! 워드파일 양식에 맞춰 제출부탁드립니다.

 

제출자료2 가이드라인.pdf 

 

3차 디자인회의_안내사항 PPT.pdf

 

OO대학교_제출자료2 가이드파일.zip

 

OO대학교_BOSCH 물품 대여 품목.zip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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